Day 0. 다낭 여행 준비하기 (유심, 환전장소, 그랩, 코로나 검사 등)


Day 0. 다낭 여행 준비하기 (유심, 환전장소, 그랩, 코로나 검사 등)

코로나가 피크를 찍던 2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망할 코로나 때문에 우리의 신혼여행은 국내로 만족했어야 했다. 이대로 "신혼여행"이란 기회를 날리기가 아쉬워.. 그래서 우리 부부는 베트남 다낭으로 향했다. 베트남 다낭 여행 (7박 8일)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준비사항을 정리 드리오니 처음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한다. 1. 코로나 검사 코로나 검사 따윈 없었다. 한국에서 출국할 때, 한국으로 입국할 때, 숙소(호텔) 체크인할 때, 코로나 음성 확인서 / 백신 접종 증명서 모두 필요 없었다. 간혹 호텔 예약 시, 안내사항에 코로나 관련 서류가 필요하다고 적혀있는 경우가 있다. 검사 따윈 하지 않았다. 2. 환전 환전은 달러로 환전한 뒤에, 베트남에서 환전하면 환율에 가장 유리하다. 환전 시에는 100달러 지폐가 환율이 유리해서 100달러 지폐로만 환전하면 된다. 환전은 토스 환전을 이용하면 된다. 100% 환율우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토스 앱에서 환전 메뉴에 들어간 ...


#다낭여행 #다낭여행준비 #다낭여행준비물

원문링크 : Day 0. 다낭 여행 준비하기 (유심, 환전장소, 그랩, 코로나 검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