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여행 2일차 : 가로수길이 연상되는 융캉제 솔직 후기 (소이프레소, 융캉제 소품샵)


타이베이 여행 2일차 : 가로수길이 연상되는 융캉제 솔직 후기 (소이프레소, 융캉제 소품샵)

대만 타이베이/타이중 7박 8일 여행 후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여행 2일차 푸항또우장 → 화산1914 → 딘타이펑 신생점 (딘타이펑 본점 구경) → 소이프레소 → 융캉제 소품샵 딘타이펑 신생점에서의 샤오롱바오 감동을 한가득 안고 타이베이의 성수/가로수길 "융캉제"로 향했다. 참고로 타이베이 여행 후기들을 보면, 꼭 등장하는 여행지가 바로 융캉제이다. 융캉제에서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40년 전통의 두유 디저트샵 "소이프레소"이다. 소이프레소는 와이프가 꼭 가야 되는 디저트 샵이라고 별표 표시를 한 곳이었다. 소이프레소 주소 : 二吉軒豆漿 Soypresso · No. 8號, Lishui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冰品飲料店 maps.app.goo.gl 소이프레소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콩을 활용한 디저트가 다양하게 있었다. 두유 아이스크림부터, 녹차 두유, 흑설탕 두유, 두유 아포가토, 두부 푸딩(또우화)까지 대만에서 맛볼 수 있는...


#소이프레소 #융캉제 #타이베이여행

원문링크 : 타이베이 여행 2일차 : 가로수길이 연상되는 융캉제 솔직 후기 (소이프레소, 융캉제 소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