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시리즈] 슈퍼 해빗이 위대함을 만든다... Super Habits make one great!


[자기개발시리즈] 슈퍼 해빗이 위대함을 만든다... Super Habits make one great!

안녕하세요~ 강동구 쌤의 디토닥710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습관이에요. 좋은 습관과 나쁜 습관이 있는데요. 당연히 성공을 위해서는 좋은 습관을 많이 가지고 있어야겠죠. 저는 그 많은 습관 중에서 슈퍼 해빗(super habit)을 여러분에게 소개 드리고 싶네요. 말 그대로 대단한 습관이에요. 그런데 대단하다는 것은 남들도 쉽게 하지만 꾸준히 하기에는 결코 쉽지 않은 습관을 얘기해요. 대표적인 슈퍼 해빗 중의 하나가 바로 '아침형 인간'으로 알려지 조기 기상 습관이에요. 이것이야말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는 있지만 지속하기에는 엄청난 자기 절제와 규칙적인 생활이 필요한 성공으로 가는 슈퍼 해빗이에요. 여러분은 이러한 슈퍼 해빗을 한 가지씩 가지고 계시겠죠? 이러한 슈퍼 해빗의 핵심은 "꾸준함"이에요. 내가 할 수 있는 행동을 결정하고 그 행동을 매일매일 무던히 하는 것이죠. 이게 쉽지 않은 이유는 한 달, 두 달, 1년 만에 성과가 나지 않을 수 있다는 불확...


#superhabit #자기개발시리즈 #습관의힘 #슈퍼해빗 #성공하는방법 #성공하는 #성공열쇄 #성공습관 #반복의힘 #꾸준함의힘 #꾸준함 #꾸준한습관 #관통의뜻 #자기관리시리즈

원문링크 : [자기개발시리즈] 슈퍼 해빗이 위대함을 만든다... Super Habits make one gr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