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키드 영어표현] 방문하다, 편을 바꾸다, 넘어오다, 어떤 기분이 들게하다.


[윔피키드 영어표현] 방문하다, 편을 바꾸다, 넘어오다, 어떤 기분이 들게하다.

#comeover #방문하다영어로 #편을바꾸다영어로 #넘어오다영어로 #어떤기분이들게하다 #강하게영향을미치다 안녕하세요~ 강동구 쌤의 디토닥710이에요. 오늘 바람이 많이 불던데 이제 곧 장마뉴스가 나올 거같아요. 시간이 참 빠른듯 해요. 오늘 그레그는 동생인 매니에 대해 설명하는데요. 엄마가 매니의 사회성을 키우기 위해 놀이그룹을 짜서 아이들을 집으로 불렀는데 매니는 펜스를 치고 장난감을 다 그 안으로 숨겨요. 참 귀여운 모습인데 친구 사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 come over 1) to make a social visit to someone 누군가에게 사회적 방문을 하다. 2) to change from one side to the other in a disagreement, competition, etc. 경쟁, 불화 등으로 한 편에서 다른 편으로 바꾸다. 3) come over to ~으로 넘어오다 4) become 되다 5) to affect (someone) in...


#comeover #강하게영향을미치다 #넘어오다영어로 #방문하다영어로 #어떤기분이들게하다 #편을바꾸다영어로

원문링크 : [윔피키드 영어표현] 방문하다, 편을 바꾸다, 넘어오다, 어떤 기분이 들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