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일상] 기숙사 앞에서 마주친 "비둘기" 한 마리, 과연? 나뭇가지를 물고 어디로 날아간 것인가?


[동물일상] 기숙사 앞에서 마주친 "비둘기" 한 마리, 과연? 나뭇가지를 물고 어디로 날아간 것인가?

오늘 미리 잡아둔 아침 일정을 끝내고 점심을 먹고 기숙사로 돌아오는 길에 "비둘기"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곧장 카메라를 켜고 사진과 영상을 찍었습니다. 가만히 영상을 찍던 중 비둘기가 자꾸 나뭇가지를 물었다가 버리고 다시 물었다가 버리기를 반복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뭐지? 생각하다가 들었던 생각은 저 비둘기는 암컷이고 아마 둥지를 만들려고 하는 건가?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비둘기의 마음은 알 수 없으니까요. 어쨌든 저는 계속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비둘기가 자기 마음에 든 나뭇가지를 찾았는지 바로 물고 날아가 버렸습니다. 저도 곧장 비둘기를 따라 카메라를 돌렸지만 아쉽게 놓쳐버렸습니다. #아침 #일정 #마무리 #기숙사로 #돌아오는길 #앞에서 #비둘기 #발견 #동물의일상 #어느 #순간...

[동물일상] 기숙사 앞에서 마주친 "비둘기" 한 마리, 과연? 나뭇가지를 물고 어디로 날아간 것인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로 #어느 #앞에서 #아침 #순간 #비둘기 #발견 #마무리 #동물의일상 #돌아오는길 #일정

원문링크 : [동물일상] 기숙사 앞에서 마주친 "비둘기" 한 마리, 과연? 나뭇가지를 물고 어디로 날아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