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일상 블로그] 대학 등교 및 수업 브이로그 _원예학과 [42일차] (feat. 워킹 앤 토킹 & 본가 & 어머니와 점심 & 직화불고기덮밥)


[대학생 일상 블로그] 대학 등교 및 수업 브이로그 _원예학과 [42일차] (feat. 워킹 앤 토킹 & 본가 & 어머니와 점심 & 직화불고기덮밥)

안녕하세요. 대학생 20대 홍냥이입니다. 오늘은 "수업 없는 날"이며 42일차입니다.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젯밤에 저는 모든 수업을 끝내고 오후에 일정도 끝내고 실험방에 가서 작업을 마무리 짓고 나서 기숙사에 오자마자 블로그 포스팅을 마무리 짓다 보니 피곤하고 지친 상태로 잠에 들었습니다. 물론 제가 평소에 등교하던 습관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아침에 일찍 깨버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살짝 피곤한 상태로 깼지만 바로 일어나지 않고 침대에 누워서 뒹굴뒹굴하면서 그냥 누워서 휴대폰을 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조금씩 허리가 아파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오늘 오전에 일정이 있어서 준비를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만나서 갈 동생이랑 연락해서 시간에 맞게 준비를 하고 방을 나섰습니다. 오늘은 왠지 창문 밖을 보니 나름 날씨가 좋을 것 같아서 깔끔한 복장을 입어보았습니다. 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정리를 하고 사진을 찍고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막상 기숙사 밖을 나가니 저의 생각과...


#42일차 #오늘의 #워킹앤토킹 #원예학과 #이른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이야기 #일정 #점심 #점심식사 #정문 #직화불고기덮밥 #패션 #오늘 #어머니와 #OOTD #기상 #깔끔한옷 #대구대 #대구대학교 #대학브이로그 #대학생일상 #대학생일상블로그 #대학수업브이로그 #데일리룩 #본가 #수업없는날 #식당 #학생

원문링크 : [대학생 일상 블로그] 대학 등교 및 수업 브이로그 _원예학과 [42일차] (feat. 워킹 앤 토킹 & 본가 & 어머니와 점심 & 직화불고기덮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