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씨 답변] 이미 겨울이 찾아왔고 훨씬 지나버린 입동에 먹은 음식을 되돌아보다. (feat. 우동 & 수제돈가스)


[블로그씨 답변] 이미 겨울이 찾아왔고 훨씬 지나버린 입동에 먹은 음식을 되돌아보다. (feat. 우동 & 수제돈가스)

From, 블로그씨 오늘은 겨울이 시작되는 날, 입동이에요. 입동 날 먹은 음식을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이미 입동이 지나고 겨울이 시작되었지만 입동이 찾아온 당시를 되돌아보면서 갤러리를 보면서 입동 날 먹은 음식을 찾아보았습니다. 바로 저희 학교에 있는 학생식당에서 먹은 따뜻한 "우동" 과 "수제돈가스"입니다. 뭔가 기억을 되살려보면 입동일 때 날씨가 엄청 추웠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또한 아마 겨울이 돼서 그런지 원래는 냉모밀도 팔았는데 팔지 않더라고요. 솔직히 저 날에는 냉모밀이 더 끌리는 날이었지만 아쉽게도 우동을 먹은 것도 있습니다 (눈치) 어쨌든 겨울에는 뭐니 해도 뱃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우동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겨울에는 설렁탕과 같이 국밥류의 음식을 더 좋아합니다.) #입동 #겨울 #맞춤 #음식 #우동 #솔직히 #설렁탕 #국밥 #더 #좋아한다 #블로그씨 #답변 #HOT토픽 #핫토픽 #도전...


#HOT토픽 #좋아한다 #입동 #음식 #우동 #솔직히 #설렁탕 #블로그씨 #맞춤 #도전 #더 #답변 #국밥 #겨울 #핫토픽

원문링크 : [블로그씨 답변] 이미 겨울이 찾아왔고 훨씬 지나버린 입동에 먹은 음식을 되돌아보다. (feat. 우동 & 수제돈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