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일상] 오늘 수업을 마치고 지인 만나고 나서 기숙사로 가는 길에 마주친 "고양이" 두 마리 (feat. 주황색 & 고동색 고양이 & 물 마시는 모습 & 앉아있는 모습)


[동물일상] 오늘 수업을 마치고 지인 만나고 나서 기숙사로 가는 길에 마주친 "고양이" 두 마리  (feat. 주황색 & 고동색 고양이 & 물 마시는 모습 & 앉아있는 모습)

오늘 수업을 마치고 나서 지인 만나서 점심을 같이 먹고 나서 일정을 보고 나서 기숙사로 가는 길에 고양이 울음이 들려서 옆을 보는데 고양이들이 있더라고요. 물론 울음 들렸던 장소는 풀숲이었고 뭔가 싸우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찍은 사진은 좀 더 앞으로 걸어오다 보니 또 다른 고양이 두 마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가까이 가서 카메라를 켜고 사진과 영상을 찍을 준비를 했습니다. 물론 사진으로만 남기기엔 아쉬워서 영상으로 남겼습니다. 이번 사진과 영상은 고양이들이 물을 마시는 모습입니다. 어찌나 목말랐는지 많이 마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각자 자기만의 자리에 가서 최대한 웅크려서 앉아있더라고요. 아마 추워서 그런 것 같네요. 그리고 주황색 고양이를 보는데 저희 학교 학생들이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챙겨줬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어쨌든 저는 춥기도 하고 기숙사로 가야 돼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 채 걸어갔습니다. #수업 #마치고 #지인 #만나고 #기...


#가는길 #주황색고양이 #웅크리고앉아있는모습 #어느 #순간 #수업 #물마시는모습 #만나고 #마치고 #마주친 #두마리 #동물의일상 #기숙사 #고양이 #고동색고양이 #지인

원문링크 : [동물일상] 오늘 수업을 마치고 지인 만나고 나서 기숙사로 가는 길에 마주친 "고양이" 두 마리 (feat. 주황색 & 고동색 고양이 & 물 마시는 모습 & 앉아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