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전저점을 높이며 이평선 120일선 안착하며 가즈아 인가? 기술적 반등인가?


나스닥 전저점을 높이며 이평선 120일선 안착하며 가즈아 인가? 기술적 반등인가?

2022년 8월 8일 입니다. 나스닥이 전저점을 높이며 정말 많이 올라왔네요. 가즈아 인가요? 아님 기술적 반등인가요? 그 답을 알고 있다면 저는 이미 부자겠죠. 차트상에서 보면 이평선 120일선에 안착하며 확실하게 어느 정도 회복한 모습이 보이네요. "우리는 홀짝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카페를 오랜만에 들어가 보면 롱과 숏들의 싸움이 치열하네요. 헷지 수단이나 소액으로 하는게 아닌, 레버리지 인버스 풀베팅 단타로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멘탈적으로나 능력면이나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과가 어떻든간에 자신의 씨드보다 3배 높은 금액을 베팅을 하는 모습을 보면 그래서 제가 주식으로 크게 성공을 못했구나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오늘은 홀이겠지? 짝이겠지? 언제까지 맞추면 부자인가요? 그럼 10번까지 맞춰서 큰 부자가 됐다고 치면 그때부터 멈출건가요? 얼마가 있어야 부자인가요? 그 기준은 다들 다르기에 손목을 자르지 않는 이상, 이 게임의 끝이 좋지 못할 것이라는 것은 당연한...


#120일선 #가즈아 #기술적반등 #이평선 #전저점

원문링크 : 나스닥 전저점을 높이며 이평선 120일선 안착하며 가즈아 인가? 기술적 반등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