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inale 리뷰 "정해져있던 결말, 시원찮은 그녀들과 그의 유년기의 끝."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inale 리뷰 "정해져있던 결말, 시원찮은 그녀들과 그의 유년기의 끝."

(상당한 스포일러와 개인적인 분석이 포함된 리뷰입니다. 영화와 TV판 모두를 감상하고 오셔야 읽기 수월합니다.)(본 리뷰는 TV판 1,2기 리뷰글의 후속 기획입니다. TV판 리뷰에 대해 궁금하시면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나를 다시 한 번, 누구나가 부러워할 메인 히로인으로 만들어줘.2020년 2월, 게임 제작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inale"가 한국에 정식 개봉을 했습니다.저 같은 경우는 이전에 포스팅 했듯이 특별 상영회에서 한 번, 이후 1주차 때 한 번해서 두 번 관람을 했습니다.나름대로 좋아하는 작품인지라 제대로 된 리뷰를 위해서 2번 관람을 했고 덕분에 지금도 각 시나리오 및 핵..........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inale 리뷰 "정해져있던 결말, 시원찮은 그녀들과 그의 유년기의 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inale 리뷰 "정해져있던 결말, 시원찮은 그녀들과 그의 유년기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