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영상편집학원 / 2023 새해맞이 하여 취미에서 취업으로 전환 ..!


일산동영상편집학원 / 2023 새해맞이 하여 취미에서 취업으로 전환 ..!

일산동영상편집학원 / 2023 새해맞이 하여 취미에서 취업으로 전환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 일산동영상편집학원 영상편집 쪽에 관심이 있어서 일산동영상편집학원에서 새해를 맞이해 에펙, 모션에펙, 일러스트 등 여러 프로그램을 배우고 있는 서리라고 합니다 : D 일산동영상편집학원 우선 저는 조소과를 졸업하였지만, 영상편집 쪽에 관심이 있었습니당 ㅎㅎ 항상 대학생 때 작품을 제작하면서 미술 작품으로 타인에게 감동과 의미를 주는 것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흔히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영상 제작을 배워보고 싶다는 욕구가 컸었습니다. 그래서 졸업을 하고 제 전공을 살려 취업할지 아니면 새로운 길로 도전해 볼지 많이 고민했었고 문득 저의 좌우명이 생각났습니다. '한 번뿐인 인생 하고 싶은 건 되도록 다 해보는 삶을 살자' 그래서 많은 용기를 내어 많이 돌아가기도, 이 길이 맞나 불안할 때가 있더라도 제가 선택한 일에 후회 없으려 새해 2023년이 되고 영상 쪽을 공부...


#일산동영상취미학원 #일산동영상취업학원 #일산동영상편집국비학원 #일산동영상편집학원 #일산동영상학원 #일산영상편집학원

원문링크 : 일산동영상편집학원 / 2023 새해맞이 하여 취미에서 취업으로 전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