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 이재명 "김건희처럼 내 아들도 사과? 사실상 남이다" 아들이 남?


[진보] 이재명 "김건희처럼 내 아들도 사과? 사실상 남이다" 아들이 남?

[진보] 이재명 "김건희처럼 내 아들도 사과? 사실상 남이다" 아들이 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아들의 도박 논란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씨의 허위 이력 논란과 비교되는 것에 대해 "대통령 아들은 사실상 남"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오늘(29일) 이 후보는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이같은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이 후보는 '김건희 씨는 대국민에게 모습을 드러내고 사과를 했는데 이재명 후보 아들은 모습 드러냈냐 이런 주장이 있다'는 질문에 "대통령 부인은 공적 존재로, 권한과 지원이 주어지지 않나. 대통령 아들은 성년인데 사실 남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부인은 나와서 사과했는데 아들도 직접 나와서 해야 되는 것 아니냐 하는데 국민들께서 판단하실 것 같다"면서 "누가 주장한다고 진실이 되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건희 씨의 대국민 사과에 대해 평가해달라는 질문에는 "국가 운명, 국민 삶을 통째로 책임지는 대통령을 뽑는 것 가이냐....


#김건희 #이재명대선후보 #이재명 #아들의도박논란 #아들은사실상남이다 #사실상아들은남이다 #사실상남이다 #더불어민주당대선후보 #대통령아들은사실상남 #김건희씨의허위이력논란 #이재명아들도박

원문링크 : [진보] 이재명 "김건희처럼 내 아들도 사과? 사실상 남이다" 아들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