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불출마 시사"이제 멈추려 합니다",김기현 "모든 기득권 내려놓겠다"


장제원 불출마 시사"이제 멈추려 합니다",김기현 "모든 기득권 내려놓겠다"

장제원 불출마 시사"이제 멈추려 합니다",김기현 "모든 기득권 내려놓겠다" [속보]장제원, “이제 멈추려 합니다”…‘불출마’ 시사 출처 : 문화일보(2023.12.11) 국민의힘 장제원(부산 사상) 의원이 1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제 잠시 멈추려 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당 안팎의 친윤(친윤석열)계 핵심 인사들에 대한 ‘희생’ 요구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장 의원이 ‘결단’을 시사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장 의원은 이날 오후 8시 20분쯤 올린 글에서 “아버지(장성만 전 국회부의장) 산소를 찾았다”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아버지가 주신 신앙의 유산이 얼마나 큰지 더욱 선명하게 다가온다”고 했다. 이어 “아버지의 눈물의 기도가 제가 여기까지 살아올 수 있는 힘이었다는 사실도 깨닫게 된다”고 했다. 장 의원에 앞서 사상 지역에서 4선 국회의원을 지냈고, 동서학원을 설립한 장성만 전 부의장은 지난 2015년 별세했다. 장 의원은 그러면서 “보고싶은 아버지! 이제 잠시...


#김기현 #장제원불출마시사 #장제원불출마 #장제원 #이제잠시멈추려한다 #이제멈추려합니다 #사즉생이란 #사즉생의각오 #사즉생뜻 #사즉생 #김기현기득권 #김기현국민의힘대표 #장제원이제잠시멈추려한다

원문링크 : 장제원 불출마 시사"이제 멈추려 합니다",김기현 "모든 기득권 내려놓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