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물류의 증심을 꿈꾸는 태국물류! 믿고 맡길 수 있는 HRTASIA EXPRESS에서!


동남아시아 물류의 증심을 꿈꾸는 태국물류! 믿고 맡길 수 있는 HRTASIA EXPRESS에서!

Hrtasia Express 1522-1645 안녕하세요, 믿고 맡길 수 있는 글로벌 종합물류회사HRTASIA EXPRESS입니다.까다로운 업무부터 간단한 해외배송 서비스까지책임지고 있는 HRTASIA EXPRESS와 함께태국물류 및 글로벌 물류, 특송업무에 대해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는 HRTASIA EXPRESS에서는소량뿐 아니라 대량 물량까지 도와드리고 있는종합물류회사입니다. 현재는 홈플러스에서 해외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간단한 품목이나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낼 때에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서비스입니다.주로 LCL, FCL 및 DHL, FEDEX, TNT 특송업무와 함께EMS, B2C, B2B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물류회사이기 때문에..........

동남아시아 물류의 증심을 꿈꾸는 태국물류! 믿고 맡길 수 있는 HRTASIA EXPRESS에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동남아시아 물류의 증심을 꿈꾸는 태국물류! 믿고 맡길 수 있는 HRTASIA EXPRESS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