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구하라 자택에 절도범 침입 개인 금고 도난, 충격적인 범인 정체 ( 관련 내용 및 CCTV 영상 포함)


故 구하라 자택에 절도범 침입 개인 금고 도난, 충격적인 범인 정체 ( 관련 내용 및  CCTV 영상 포함)

유튜브에 디스패치가 구하라집 절도사건 cctv 2편을 공개해 화재이다.그놈이 침임했다.2020년 1월 14일 0시 15분. CCTV(CAM2) 영상이다. 1분 19초짜리다.신원미상 A씨는 담벼락 위를 살금살금 걸었다. (구하라 집과 붙은) 옆집 빌라 주차장 담을 타고 온 것으로 추정된다.A씨는 담벼락을 지나 1층 외벽 CCTV로 향했다. 그는 나뭇잎으로 렌즈를 가렸다. 동선 노출을 막기 위한 시도로 짐작된다.구하라 후배 K씨가 부연설명했다. 그는 구하라와 함께 살던 고향 동생. 지난 4월, 절도 사건을 인지한 뒤 CCTV 영상 일체를 확인했다."지난 4월 금고가 없어진 걸 알았어요. (호인)오빠와 CCTV를 돌려봤습니다. 나뭇잎으로 렌즈를 가리는 장면도..........

故 구하라 자택에 절도범 침입 개인 금고 도난, 충격적인 범인 정체 ( 관련 내용 및 CCTV 영상 포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故 구하라 자택에 절도범 침입 개인 금고 도난, 충격적인 범인 정체 ( 관련 내용 및 CCTV 영상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