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인테리어 소품 두번째 이야기 :: 조명인테리어 !


<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인테리어 소품 두번째 이야기 :: 조명인테리어 !

이번 포스팅은 조명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합니다! 인테리어에 조명이 빠지면 안되죠!? 절대절대 필수품이죠!!! 지난번 샹들리에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적이 있는데요~ 꼭 샹들리에가 아니더라도 조명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벽에 붙이는 조명 괜찮지 않으신가요?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뜻해서 서재에 꾸며놓으면 자리도 차지하지않고 부피도 적어서 너무 좋아요! 이런 핀조명은 집중력을 도와줘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방 인테리어에는 이렇게 해주면 집중력에 도와줘서 이런 조명 추천드려요~ 샹들리에 느낌의 조명! 괜찮죠??? 역시 거실에는 샹들리에 느낌이 좋네요~ 훨씬 느낌있고 트렌디해 보입니다~ 주방에는 이렇게 길게 내려오는 조명도 좋아요~ 주방인테리어 효과도 주면서 음식이 더 맛있어보이는 느낌을 줄 수도 있어요~ 바닥이나 계단에 이렇게 길게 조명을 주어도 너무 좋지 않나요? 복도식으로 되어 있는 공간에는 이런 느낌의 조명을 주어도 좋아요~ 화장실에 거울 뒤에 이런 조명을...


#경기도리모델링 #조명 #인테리어조명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디자인 #인테리어견적 #인테리어가구 #인테리어 #서울인테리어 #서울리모델링 #상가리모델링 #상가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리모델링 #사무실 #사가인테리어 #리모델링 #경기도인테리어 #조명인테리어

원문링크 : <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인테리어 소품 두번째 이야기 :: 조명인테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