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소중한 우리아이 :: 독특한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디어 !


<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소중한 우리아이 :: 독특한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디어 !

안녕하세요~ <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입니다! 아이방인테리어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어떻게 보면 아이방인테리어가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지 아이의 공부나 창의력에 좀 더 도움이 되는 아이방인테리어를 고민하는데 그런 것들을 찾기가 쉽지 않죠 ㅠㅠ 그래서 <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 에서 준비했습니다!!! 독특한 우리 아이방인테리어 아이책장에 아이가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넣은 아이방인테리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아이방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여자아이방은 핑크색 많이 쓰시잖아요~ 화이트와 핑크는 절대적이네요~ 블랙으로 꾸미셔도 아이방놀이방이나 공부방이 따로 있으신 분들이라면 잠자는 공간은 블랙이 좋을 거 같아요~ 아이가 잘 잘 수 있는 공간이 될거 같네요~ 아이 놀이기구와 함께 연결되어있는 침대입니다! 이런 가구도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코지한 느낌의 아이방인테리어 완성! 아이침대와 소파가 함께 있는 가구이네요~ 책장공간도 따로 있어서 너...


#리모델링 #키즈카페리모델링 #키즈카페 #키즈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카페리모델링 #인테리어조명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디자인 #인테리어견적 #인테리어가구 #인테리어 #아이방인테리어 #서울인테리어 #서울리모델링 #키즈카페인테리어

원문링크 : &lt;김인권 인테리어 사무소&gt; 소중한 우리아이 :: 독특한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