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여행기 4탄 : 벨버디어 한화 리조트, 오스테리아 샤르데냐 강추!


거제도 여행기 4탄 : 벨버디어 한화 리조트, 오스테리아 샤르데냐 강추!

거제도 여행이 시작된 계기가 아는 동생이 벨버디어 리조트를 회사 할인권을 통해 예약을 하면서 다녀오게 되었다. 처음 들은 이야기로는 벨버디어는 구석에 있어서 관광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어짜피 열심히 놀거 다 다녀보자라는 생각으로 짠 일정이었는데 매우 만족! 특히나 가장 최근에 다녀온 소노캄이랑 비교해보면, 소노캄 : 아이들이 놀기 좋은 워터파크 고급지기보다는 주변 먹거리들이 많다. 리조트에는 역시나 아이들이 너무 많았다. 벨버디어 : 놀이기구 없는 수영장 커플끼리 가기 좋은 분위기가 있음. 산책로 + 뽀로로 정원 등이 있어서 3대가 가기 좋음. 주변 먹거리가 없지만, 리조트 내부 고메이에서 다양한 식사 가능 매미성까지 관광을 끝내고 리조트로 들어오자마자 샤워를 했다. 정말 개운했다. 그리고 시작된 저녁시간! 애매하게 먹은 늦은 점심탓에,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고메이도 궁금하기도하고, 리조트 내부에 이런저런 시설을 둘러봤다. 노을사진 빠짐 영...


#벨버디어맛집 #거제맛집 #거제벨버디어먹을만한곳 #레스토랑 #오스트리아샤르데냐 #벨버디어맛집추천 #프로포즈하기좋은 #커플여행 #거제도 #데이트하기좋은 #거제도레스토랑괜찮은 #한화리조트

원문링크 : 거제도 여행기 4탄 : 벨버디어 한화 리조트, 오스테리아 샤르데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