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양지은 왼쪽 청력 상실 고백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아버지 신장이식)


'라디오스타' 양지은 왼쪽 청력 상실 고백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아버지 신장이식)

트로트 가수 양지은 왼쪽 귀 청력 상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게스트로 출격해 청력을 상실하게된 사연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날 양지은은 “라이브 무대를 할 때 사용하는 인이어 배터리가 다른 가수들보다 빨리 닳는 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트롯계 에너자이저 양지은은 인이어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며 “차면 빨리 닳는다. 사실 왼쪽 청력이 없다. 중이염 후유증을 어릴 때 심하게 알았다. 사람이 왼손잡이, 오른손잡이가 있듯이 귀도 마찬가지인지 알았다. 양쪽 귀 둘 다 들린다는 걸 몰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초등학교 때 왼쪽 귀로 통화하는 언니를 보고 ‘언니는 왼쪽 귀가 더 발달했나 보다’라고 말했는데 양쪽 귀가 다 들리는 걸 그때 알게 됐다. 엄마한테 말했는데 많이 우셨다. 그래서 인이어 볼륨을 최대치로 올린다. 그래서 배터리가 계속 닳아서 수시로 갈아주신다”라고 밝혔습니다. MC 김구라가 수술로 해결이 안 되냐 ...


#나이 #키 #청력상실고백 #청력상실 #왼쪽청력상실 #양지은 #아버지 #신장이식 #라디오스타 #남편직업 #남편 #학력

원문링크 : '라디오스타' 양지은 왼쪽 청력 상실 고백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아버지 신장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