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2년째 열애 인정(본명 나이차 키 학력 프로필)


EXID 하니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2년째 열애 인정(본명 나이차 키 학력 프로필)

EXID 하니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2년째 열애 그룹 EXID 출신 하니(안희연)이 양재웅 정신의학과 의사와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29일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앞서 이날 위키트리는 "하니가 양재웅과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함께 위키트리는 하니와 양재웅이 앞서 SNS를 통해 열애 중인 근황을 알렸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새해를 맞은 지난 1월 1일, 두 사람은 나란히 제주 한라산을 찾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 SNS를 통해 눈 쌓인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당시 하니는 "2022를 선물 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해요"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양재웅은 "처음으로 내 의지로 떠난 산행"이라며 후기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하니 프로필 (본명 본명 안희연) 1...


#W진병원 #나이차 #본명 #양재웅 #양재진 #정신과의사양재웅 #하니 #하니양재웅열애 #학력

원문링크 : EXID 하니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2년째 열애 인정(본명 나이차 키 학력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