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크인 이효리 "손가락 골절로 입원 (나이 화사사진 영화 제주도 카페 오픈)


서울체크인 이효리 "손가락 골절로 입원 (나이 화사사진 영화 제주도 카페 오픈)

이효리 "손가락 골절로 입원 화사 손가락 사진 이유 있었네,,,, '서울체크인' 이효리가 손가락 골절로 입원했다는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마지막회에서는 사진전과 영화 '사람냄새 이효리'를 통해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팬들을 만나기 위해 자신의 사진전이 열리는 장소로 이동하는 이효리는 손가락이 골절된 채로 나타났는데요. 이효리는 "이번에 입원해서 TV에 나오는 사람들한테 잘해야겠다고 다시 한 번 생각했다"며 "입원해서 너무 심심하더라. 보호자도 한 명 밖에 못 들어오는데 오빠도 바빠서 잘 못 왔다. 그래서 '우리들의 블루스' 할 시간만 기다렸다. 끝나면 너무 허무하다"고 밝혔습니다. 이효리는 "병원에 장기로 입원하는 사람도 있지 않냐. 그럼 또 얼마나 심심하겠냐. 나가지도 못하는데.그래서 TV 나오는 사람들이 잘해야겠다 싶었다. 기쁨을 주는 1시간 소중하다"며 입원생활의 고충과 tv가 주는 기쁨을 강조했습니다. 구교...


#나이 #카페오픈 #이효리카페 #이효리입원 #이효리손가락 #이효리골절 #이효리 #손가락골절 #서울케크인 #롱플레이 #화사사진

원문링크 : 서울체크인 이효리 "손가락 골절로 입원 (나이 화사사진 영화 제주도 카페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