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찬호 시구 딸 애린의 치어리더 공연 (나이 재산 자녀 부인 재벌 장인 정용진)


(영상) 박찬호 시구 딸 애린의 치어리더 공연  (나이 재산 자녀 부인 재벌 장인 정용진)

박찬호 큰딸의 치어리더 변신… 뒤늦게 정체 알게 된 야구팬의 탄성 " 코리안 특급 박찬호가 아내, 딸과 함께 SSG 랜더스필드를 방문한 큰딸 애린 양이 응원단상에 올라 치어리더들과 멋진 춤공연을 선사했다는 소식입니다. 28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 박찬호가 LG 트윈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를 앞두고 그라운드에 등장했습니다. 야구팬 마음속에 영원한 '코리안 특급'으로 남아 있는 박찬호의 등장에 경기장에 찾은 야구팬들이 환호성을 내질렀습니다. 박찬호가 시구를 하기 위해 마운드에 올라 오른팔을 여러 번 돌리며 어깨를 푼 박찬호가 심호흡 후 공을 힘껏 던졌습니다. 전성기의 하이킥 투구폼 그대로 와인드업을 한 후 이를 악물고 던진 공이 이재원 포수의 미트에 정확하게 꽂혔습니다. 경기 중엔 박찬호의 큰딸 애린 양이 응원단상에 올라 치어리더와 함께 특별 공연을 선보였는데 운동선수의 딸답게 애린 양은 파워 넘치는 동작으로 치어리더의 안무를 열정적으로 소화했습니다. 공연이 끝나자 응원단장이 치어...


#딸애린치어리더 #박찬호나이 #박찬호부인 #박찬호시구 #박찬호장인 #박찬호재산 #야구관람 #정용진구단장

원문링크 : (영상) 박찬호 시구 딸 애린의 치어리더 공연 (나이 재산 자녀 부인 재벌 장인 정용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