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취임식 초대된 극우 유튜버 안정권 구속영장에 보수 변희재 "결국 토사구팽"


대통령 취임식 초대된 극우 유튜버 안정권 구속영장에 보수 변희재 "결국 토사구팽"

극우 유튜버 안정권, 이재명 비방 혐의로 구속영장 청구 대통령 취임식 참석하고 양산 문사저앞 욕설 시위 친누나 대통령실 근무 확인돼 파문 대통령 취임식에 초대되기도 했던 극우 유튜버 안정권씨가 구속영장을 청구받았습니다. 보수 성향이지만 안씨 등을 강하게 비판하고 있는 유튜버 변희재씨는 “결국 토사구팽”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안씨가 5월10일 대통령 취임식 당시 김건희 여사와 인사를 나눴다는 제스처를 취하는 모습. 1일 인천지방검찰청은 6월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시 후보를 비방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안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안씨는 인천 계양을 후보자였던 이재명 대표를 비방하는 방송 등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안씨는 민주당 선거운동복을 입고 거리에서 욕설을 하는 등 선거운동 교란 목적의 행위까지 해 논란이 됐습니다. 안씨는 지난 5월 윤 대통령 취임식에 김건희 여사 초청으로 초대돼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특히 함께 유튜버로 활동했던 친누...


#극우유튜버 #취임식초대안정권 #이재명비방혐의 #안정권대통령취임식 #안정권누나대통령실근무 #안정권누나 #안정권구속영장 #안정권 #변희재 #문사저앞욕설시위 #토사구팽

원문링크 : 대통령 취임식 초대된 극우 유튜버 안정권 구속영장에 보수 변희재 "결국 토사구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