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박수홍 아버지 폭행으로 병원 후송 후 가족들의 반응에 소름 충격 (연예뒤통령)


이진호 박수홍 아버지 폭행으로 병원 후송 후 가족들의 반응에 소름 충격 (연예뒤통령)

이진호 "박수홍 병원 후송 후 父·형수 반응 소름" 충격 방송인 박수홍이 아버지에게 폭행을 당한 후 아버지와 형수의 반응이 전해졌습니다. 4일 유튜브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박수홍 무너뜨린 아버지의 만행과 형과 형수의 소름돋는 반응'라는 제목의 생방송이 진행됐습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이날 오전 박수홍이 서울서부지검 청사에서 아버지가 박 씨에게 폭언과 폭행당한 것을 언급하며 "박수홍이 대질 조사를 굉장히 부담스러워했다더라. 왜냐하면 아버지가 박수홍이 어렸을 때부터 이런 모습을 많이 보였기 때문에 두려워하고 반감이 있다고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수홍은 이런 상황 때문에 안전 조치를 해달라고 수차례 요청했고 얼마나 두려워했는지 방검복까지 입고 갈 정도였습니다. 현장에 있던 변호인에 따르면 아버지는 박수홍을 보자마자 달려들어 밀쳤고 정강이를 발로 찬 다음에 아버지가 '칼로 배XX를 XX버리겠다'는폭언을 했다고합니다. 그 전에도 그런 말을 계속 했다고 한다"고 당시 ...


#가족들의반응 #나이 #박수홍병원행 #박수홍폭행후가족반응 #소름 #이진호 #키 #프로필

원문링크 : 이진호 박수홍 아버지 폭행으로 병원 후송 후 가족들의 반응에 소름 충격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