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압사 사고 원인으로 지목 되고 있는 토끼머리띠 남성 "나 아냐 증거 있다"


이태원 압사 사고 원인으로 지목 되고 있는 토끼머리띠 남성 "나 아냐 증거 있다"

네티즌들이 찾아낸 토끼머리띠 남성 "나 아냐, 증거 있다" 경찰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 핼러윈 참사’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본격적인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은 이번 사태가 토끼 머리띠를 한 남성의 밀기 때문에 시작됐다는 소문의 진위 여부도 확인 중인데요. 이 가운데, 네티즌들이 온라인에 올라온 사고 당일 영상을 되짚어보면서 토끼 머리띠를 쓴 남성을 찾아냈습니다. 이 남성의 얼굴은 모자이크도 없이 온라인상에 퍼졌고, 네티즌들은 “이번 사태의 주범”이라고 몰아갔습니다. 이에 이 남성은 직접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토끼 머리띠를 한 건 맞지만, 사고 당시 이태원을 벗어나 합정으로 갔다”고 해명했습니다. 네티즌들에게 이태원 압사사고의 주범으로 지목된 토끼머리띠를 쓴 남성 /페이스북 토끼 머리띠를 쓴 남성이 사고 당시 사람들을 밀었다는 소문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됐습니다. 이태원에서 겨우 살아 나왔다는 네티즌은 10월30일 새벽 3시35분 “내 뒤에 20대 후반처럼 보이는 놈...


#나아니다 #토끼머리띠남성 #토끼머리띠 #지하철 #지목 #증거제시 #이태웒압사사고원인 #이태원압사 #사고원인 #합정역

원문링크 : 이태원 압사 사고 원인으로 지목 되고 있는 토끼머리띠 남성 "나 아냐 증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