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MC 강다니엘 말실수 사과 광고주께 죄송 타사 브랜드 맛있다고 무슨일?


스맨파 MC 강다니엘 말실수 사과 광고주께 죄송 타사 브랜드 맛있다고 무슨일?

강다니엘 말실수 사과 "광고주께 죄송" 타사 브랜드 맛있다고? '스맨파' MC를 맡았던 가수 강다니엘이 생방송 중 저지른 말실수를 사과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 8일 생방송 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파이널 경연에서 말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이날 파이널 경연을 마친 후 클로징을 하는 도중 "광고주분들께도 인사드리겠다"며 "T사 탄산수 맛있다. 장난이다. 반은 진심"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해당 발언 자체만으로도 어리둥절한데, 더 황당한 건 '스맨파' 제작 지원 브랜드가 T사가 아닌 S사의 탄산수라는 점입니다. 이를 두고 온라인 상에서도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엑스포츠뉴스에 "브랜드를 잘못 말하는 실수였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열기가 너무 뜨거웠던 파이널 현장이라서 순간적으로 혼동이 왔던 것 같다"며 "시청자 여러분, 광고주께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강다니엘 프로필 1996년 12월 10일 25세 부산 광역시 금...


#광고주 #나이 #말실수 #사과 #스맨파MC강다니엘 #키 #타사브랜드 #프로필 #학력

원문링크 : 스맨파 MC 강다니엘 말실수 사과 광고주께 죄송 타사 브랜드 맛있다고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