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오은영, 뒷광고 논란 한혜연에 돌직구 "거짓말 했네 속이려고 했습니까?"


금쪽 오은영, 뒷광고 논란 한혜연에 돌직구 "거짓말 했네 속이려고 했습니까?"

오은영, '뒷광고 논란' 한혜연에 돌직구 "속이려고 했습니까?"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한혜연의 출연이 예고됐습니다. 오은영 박사가 '뒷광고 논란'에 휘말렸던 스타일리스타 한혜연에게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다음 방송 예고편에 출연하는 출연자가 공개됐습니다. 예고편에 등장하는 이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팝아티스트 낸시랭이었습니다. 정형돈은 해당 예고 영상에서 한혜연에 대해 "슈퍼스타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슈스스'"라고 소개하면서 "가장 겁을 먹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실제 한혜연의 표정은 굳어 있었습니다 이어 한혜연은 굳은 표정을 짓고 있었고, 오은영 박사는 "사건이 한 2년 전인 거 같아요"라고 말했 습니다. 한혜연은 "내돈내산으로 해서 방송을 여러 번 했었죠"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논란이 불거졌던 한혜연의 '뒷광고 의혹'에 대한 것입니다. 오은영은 "'어? 한혜연씨 거짓말 했네? 돈받고 뒷광고 했네' 이렇게 알고 있는 거...


#오은영 #오은영돌직구 #한혜연뒷광고 #한혜연뒷광고논란

원문링크 : 금쪽 오은영, 뒷광고 논란 한혜연에 돌직구 "거짓말 했네 속이려고 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