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 봄 1박 2일 추천코스


[남해여행] 봄 1박 2일 추천코스

1박 2일 남해여행 지난번에 겨울에 남해를 갔는데 너무 예뻐서 봄에 다녀왔어요. 이번엔 좀 여유롭게 풍경보면서 다녀보고 싶어서 이 곳 저 곳 많이 돌아다니기 보단 풍경을 오래 감상할 여행 위주로 다녀 왔어요.

그리고 저번에 가봤던 곳도 최대한 안가보려고 해서 다른 곳도 궁금하다면 맨 아래 링크로 달아둘테니 참고해주세요! 다랭이마을 언제나 가도 좋은 다랭이마을!

이번엔 유채꽃 핀 시기에 맞춰 갔어요. 전 4월 1일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이 시기에는 유채꽃보다는 벚꽃시즌이었어서 벚꽃 보러가는 사람이 더 많았지만, 전 이번년도는 벚꽃보단 꽃을 보고 싶었어요.ㅎㅎ 유채꽃 보기 원한다면 다랭이마을은 필수!

제주에는 사람도 많고 돈도 내고 들어가야 하는데, 다랭이마을은 무료에 오픈되어 있고, 심지어 바다까지 있으니 풍경이 훨씬훨씬 예쁘답니다!!! 다랭이 마을에도 벚꽃나무가 많이 있어서 같이 보기 좋았어요.

푸른색과 노란색, 파란색, 그리고 분홍색까지. 다채로운 색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었어...


#남해여행 #국내1박2일여행코스 #별해로 #다랭이마을 #남해여행코스 #남해여행지추천 #남해여행기록 #여행코스추천 #남해별해로 #국내여행 #남해다랭이마을 #빌라드남해 #남해감성숙소 #남해풀빌라 #남해펜션추천 #남해독일마을 #남해숙소추천 #남해슈바이학센

원문링크 : [남해여행] 봄 1박 2일 추천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