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4골 넣고 춤 세리머니…英 로이 킨 "무례하다, 감독까지 저러면 쓰나"


브라질, 4골 넣고 춤 세리머니…英 로이 킨 "무례하다, 감독까지 저러면 쓰나"

https://vodo.kr/LvojkOw 브라질, 4골 넣고 춤 세리머니…英 로이 킨 무례하다, 감독까지 저러면 쓰나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브라질 춤 세리머니가 너무 과하다. 무례한 행동이다. 아일랜드 축구 전설이자 해설위원인 로이 킨이 브라질의 세리머니를 비판했다. 파울루 vodo.kr "브라질 춤 세리머니가 너무 과하다.무례한 행동이다." 아일랜드 축구 전설이자 해설위원인 로이 킨이 브라질의 세리머니를 비판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6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스타디움 974에서 열린 브라질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맞대결에서 1-4로 완패했다. 로이 킨은 "첫 골 후에 나오는 춤 세리머니는 상관 없는데, 득점할 때마다 춤을 추고 있다.이는 무례하다고 생각한다.심지어 감독까지 함께 춤을 추고 있지 않나.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라며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6강 #대한민국 #브라질 #세리머니 #축구 #춤 #카타르월드컵

원문링크 : 브라질, 4골 넣고 춤 세리머니…英 로이 킨 "무례하다, 감독까지 저러면 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