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 키움vs한화 야구경기 직관하고 왔어요. 그런데 주차장 사용불가라니?


고척돔 키움vs한화 야구경기 직관하고 왔어요. 그런데 주차장 사용불가라니?

2022년 5월 20일(금) KBO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vs 한화 이글스 경기를 고척돔에서 직관하고 왔어요 ㅎㅎ 퇴근 후 금요일 올림픽대교 러시아워를 뚫느라 7시30분에 고척돔에 도착했어요ㅜㅜ 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했습니다 고척스카이돔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 경기장에 도착했을 때 가장 난감했던건 주차장 이용이 불가했던 점이었어요ㅜㅜ 이용불가 이유는 제대로 못들었지만 직원분께서 가까운 민영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약도를 주셨는데 너무 멀었어요!! 다행히 고척돔 외야출입구 근처에 축구장이 있는 공원 앞에 차를 주차할 수 있었어요 어찌어찌 뒤늦게 합류해서 5회부터 야구를 볼 수 있었어요 ㅋㅋ 고척돔 경기장은 처음 와보는 실내구장이라서 신기했어요 ㅋㅋ 1루석에 앉았습니다 키움 홈구장임에도 불구하고 한화 팬들의 응원소리가 정말 크더라고요 한화 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핫윙 그리고 아메리카 느낌나는 미니미한 피자와 함께 맥주까지 ㅎㅎ 이 맛에 야구장...


#고척돔 #한화 #키움히어로즈 #키움vs한화 #키움 #야구경기 #야구 #목동 #고척스카이돔 #한화이글스

원문링크 : 고척돔 키움vs한화 야구경기 직관하고 왔어요. 그런데 주차장 사용불가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