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우리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보습케어 카렌듈라 아기바디로션 (스킨멜로우)


연약한 우리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보습케어 카렌듈라 아기바디로션 (스킨멜로우)

모든 것이 처음이고 우리 아이에겐 너무나도 건조한 세상. 바디로션은 써도써도 부족하고 더 좋은 제품만 찾게되네요 ㅎㅎ 오늘은 자연유래 아기바디로션 "카렌듈라 아기바디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피부진정의 대표 허브 카렌듈라 스킨멜로우 카렌듈라 아기바디로션은 카렌듈라꽃수가 73% 함유되어 민감해지기 쉬운 아기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카렌듈라는 금으로 만든 술잔을 닮았다고 하여 "금잔화"라고도 불리는데 셰익스피어가 희곡 "겨울이야기"에서 태양의 허브라고 극찬하기도 했던 꽃이에요. 카렌듈라는 비타민 A, B, D, E와 테르페노이드,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베타카로틴 등의 물질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성분이기도 해요. 특히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와 모발 구성성분 등의 산화를 막아 손상 및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우리아기 피부를 보호 자연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비타민 A,E가 ...


#스킨멜로우 #아기로션 #아기바디로션 #아기스킨 #카렌듈라

원문링크 : 연약한 우리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보습케어 카렌듈라 아기바디로션 (스킨멜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