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예꼬맘 LED 목욕장난감"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가져요 (14개월 아기)


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예꼬맘 LED 목욕장난감"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가져요 (14개월 아기)

이제 곧 15개월이 되는 우리 아기! 목욕을 싫어하는 편은 아니지만 장난감이 없는 목욕은 금방 지루함을 느껴서 목욕할때마다 여러가지 장난감이 곁에 있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LED 빛이 나는 신기방기한 국민유아물놀이장난감! 예꼬맘 LED 목욕 욕실 물놀이 장난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꼬맘 LED 목욕 장난감에는 총 16가지의 귀여운 장난감 친구들이 있는데요. 우리 아기를 위해 선택한 장난감은 공룡과 별, 물개 등 남자아이인 우리 아기 취향에 맞춘 4개의 친구들을 선택했어요 ㅎㅎ 목욕장난감이 아닌 일반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아도 될만큼 앙증맞고 귀여워요 ㅎㅎ 게다가 장난감을 4P 이상 구매하면 예꼬맘 그물망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8P를 구입하면 2개를 주는 방식으로 4P마다 1개의 그물망은 주니 아주 괜찮은 이벤트에요. 물놀이 장난감인만큼 보관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딱 좋은 사은품이었어요 ㅎㅎ 그물망은 벽에 부착을 할 수 있어서 물놀이로 젖은 장난감을 쉽게 건...


#14개월아기 #LED #LED장난감 #목욕놀이 #목욕놀이완구 #목욕놀이장난감 #물놀이전용완구 #예꼬맘 #예꼬맘물놀이장난감

원문링크 : 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예꼬맘 LED 목욕장난감"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가져요 (14개월 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