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타이어 공기압이 낮습니다" 경고등 메시지! KB다이렉트 보험 서비스 호출! 왜 이런 경고등이?


레이 "타이어 공기압이 낮습니다" 경고등 메시지! KB다이렉트 보험 서비스 호출! 왜 이런 경고등이?

와이프의 붕붕카 2022년 레이..아직 3천km 정도밖에 운행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계기판에 경고등과 함께 메시지가 떴어요. 타이어 공기압이 낮습니다 타이어 공기압이 낮다니?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차에 타이어 관련 경고등이 뜨니 두려운 마음에 부랴부랴 인터넷에 정보를 검색해봤습니다. 타이어 공기압의 경우 요즘 처럼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온도차가 크면 타이어 공기압 메시지가 잠깐 떴다가 없어질 수도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건 드문 경우고 대부분은 실제로 공기압이 낮거나 타이어 하나가 펑크가 났거나 손상이 일어났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아침에 떴지만 저녁에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출동서비스를 호출했습니다. 겉보기에는 타이어에 손상이나 펑크난 흔적이 없었지만 혹시 모르는 경우를 대비해 카센터까지 운행하지 않고 보험 서비스를 부르기로 했어요. 게다가 아직까지 1년 무료횟수가 조금 더 남아있기도 했고요. 예상 도착시간이 20분 뒤라고 해서 차안에서 스마트폰을 하면서 기다렸더니 5분만에...


#2022레이 #타이어공기압 #레이타이어공기압 #레이타이어 #레이신형 #레이 #kb다이렉트 #db손해보험 #db #타이어공기압이낮습니다

원문링크 : 레이 "타이어 공기압이 낮습니다" 경고등 메시지! KB다이렉트 보험 서비스 호출! 왜 이런 경고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