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아라동 건강검진 잘하는 곳 "삼성센트럴의원" 위내시경 등 종합 건강검진받고 온 후기!


검단신도시 아라동 건강검진 잘하는 곳 "삼성센트럴의원" 위내시경 등 종합 건강검진받고 온 후기!

삼성센트럴의원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 1045 금호헤리티지7 5층, 6층 오늘은 인천 검단시도시 아라동에 위치한 검단 "삼성센트럴의원"으로 종합건강검진을 받으러 왔어요. 건강검진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어서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뭐든지 몸에 아무 증상이 없을 때, 미리 검진을 받고 조기에 큰 병을 예방하는 게 건강을 챙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죠! 그래서 저도 큰맘 먹고 건강검진을 받으러 왔답니다 ㅎㅎ 검단 삼성센트럴의원은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이제 막 입주를 시작하는 신도시에 들어선 병원이니 당연히 모든 시설, 장비들이 신식이었고 안내해 주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어요. 저는 그냥 직원이 안내해 주는 대로 이리저리 움직이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ㅋㅋ 제가 오늘 받을 건강검진 항목은 영상의학검사 흉부촬영 V 유방검사 골밀도 V 초음파 영상의학검사 상복부 V 하복부 (자궁,난소/적립선) 갑상선 V 유방 심장 기초검사 신장 및 체중 V 체성분 측정 V 시력...


#갑상선초음파검사 #인천원당동 #인천삼성센트럴의원 #위내시경조직검사 #위내시경 #원당동건강검진 #염증조직검사 #아라동건강검진 #아라동 #수면위내시경 #삼성센트럴의원 #병원추천 #병원 #당하동건강검진 #검단신도시건강검진 #건강검진잘하는곳 #건강검진병원추천 #건강검진 #종합건강검진

원문링크 : 검단신도시 아라동 건강검진 잘하는 곳 "삼성센트럴의원" 위내시경 등 종합 건강검진받고 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