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초보자가 풀기 좋은 SQL퀴즈 정답과 문제풀이(W3Schools)


SQL 초보자가 풀기 좋은 SQL퀴즈 정답과 문제풀이(W3Schools)

w3chools에서 제공하는 SQL퀴즈~ 난이도가 너무 낮기때문에 초보자가 풀기에 아주 적합해보이는 문제들입니다. SQL을 공부하는 학생이던 현직 실무에 종사하는 직장인이던 총 25문제 중 최소 23개 이상은 맞춰야 하는 초보적인 문제이므로 제한시간을 아주 짧게 두고 풀어보도록 합시다. 총 25문제 정답과 해설은 가장 하단에 정답과 해설 문제가 너무 쉽죠?? 풀기 민망할 정도로 초보 수준이라 SQL을 조금만 아시는 분들은 읽자마자 정답이 눈에 바로 들어오는 간단한 문제들이었을겁니다. Question 1: What does SQL stand for? 정답 : Structured Query Language 풀이 : SQL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묻는 문제입니다. Structured Query Language 이죠. Question 2: Which SQL statement is used to extract data from a database? 정답 : SELECT 풀이 : 데이터베이스에서 ...


#MSSQL #SQL #SQLD #SQLP #SQLServer #SQL문제 #SQL퀴즈

원문링크 : SQL 초보자가 풀기 좋은 SQL퀴즈 정답과 문제풀이(W3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