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포스팅 작성을 위한 SEO 가이드 - 콘텐츠 최적화하기 (구글검색엔진최적화)


고품질 포스팅 작성을 위한 SEO 가이드 - 콘텐츠 최적화하기 (구글검색엔진최적화)

블로거라면 누구나 자신이 쓴 포스팅이 검색 결과의 상위에 노출되는 것을 1차 목표로 삼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일기장처럼 작성하고 있는 블로그지만 어떻게 하면 검색 결과에 더 잘 노출될 수 있을까? 항상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네이버에서는 최적화된 콘텐츠, 즉 고품질 포스팅에 대한 가이드를 굉장히 두리뭉실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글을 쓰고 전문성을 가져야 한다"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거대한 검색포털 네이버. 하지만 또 하나의 검색괴물 "구글"이 있지요. 구글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이라고 해서 "검색엔진최적화" SEO 기본 가이드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비록 네이버 블로그와는 검색 노출 로직에 차이점이 있겠으나 콘텐츠를 잘 쓰는 요령에 대해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서라고 생각되어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할 때 도움이 될만한 부분만 발췌해 보았습니다. 콘텐츠 최적화하기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문서를 읽어보던 중 네이버 블로그 사...


#SEO #고품질포스팅 #구글검색엔진최적화 #저품질포스팅

원문링크 : 고품질 포스팅 작성을 위한 SEO 가이드 - 콘텐츠 최적화하기 (구글검색엔진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