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기록 - 일본 이마트? 이온몰 차탄점에서 키즈카페를 잠시 들리다 (20개월아기)


오키나와 여행기록 - 일본 이마트? 이온몰 차탄점에서 키즈카페를 잠시 들리다 (20개월아기)

이온몰 차탄점 8-3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 일본 오키나와 여행 3일차. 원래의 계획은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를 방문하려고 했으나 호텔 바로 앞에도 이온몰이 있어서 아기와 함께 걸어서 방문해봤어요! 사실 이온몰 라이카무와 비슷할꺼라 생각하고 이온몰 차탄점으로 왔어요 ㅋㅋ 이온몰 라이카무는 대형 쇼핑몰, 이온몰 차탄점은 동네 이마트 정도더라고요. 비바람이 불기도 해서 이온몰 라이카무는 오후에 방문하기로 하고 오전엔 이온몰 차탄점을 둘러봤습니다! 일본 쇼핑몰, 대형마트, 공항에는 아기용 카트가 별도로 있더라고요. 우리나라는 일반 카트에 아기 좌석이 달려있는 형식인데 일본은 아기용 카트가 정말 편리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ㅎㅎ 우리나라도 이런 아기용 카트가 많이 보급됐으면 좋겠네요. 이온몰 차탄점에 들어오자마자 느낌이 쎄~ "우리가 오려고 했던 이온몰이 여기가 맞아?" 수족관도 있고 스타필드 급으로 크다고 들었던 ...


#오키나와 #오키나와여행 #이온몰 #이온몰차탄점 #이온몰차탄점키즈카페 #이온몰키즈카페 #일본 #일본여행

원문링크 : 오키나와 여행기록 - 일본 이마트? 이온몰 차탄점에서 키즈카페를 잠시 들리다 (20개월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