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1년이 지나는 동굴에 들어간다면? 영화 "배틀타임트랩(TimeTrap)" 스토리 및 결말! 소재가 너무 참신했다!


1초에 1년이 지나는 동굴에 들어간다면? 영화 "배틀타임트랩(TimeTrap)" 스토리 및 결말! 소재가 너무 참신했다!

어느 영화 유튜버의 리뷰를 보고 소재에 꽂혀 바로 IPTV를 통해 관람한 영화 "배틀타임트랩:초시공간여행"입니다. 영어 원제는 "TIME TRAP"인데 굳이 "배틀"이라는 글자를 붙여서 한국에서 개봉하는 바람에 B급 이하의 영화처럼 보이게 만들었네요. 저예산 영화인만큼 스토리나 CG들이 조금은 어설픈 부분은 있지만 참신한 소재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가 충분했던 영화 "배틀타임트랩:초시공간여행"입니다. 시놉시스 '동굴로 들어가는 순간, 새로운 시공간의 문이 열린다!! 고고학 교수 '하퍼'는 '청춘의 샘'을 조사를 하던 중, 중요한 단서가 되는 동굴을 발견한다. 더 자세한 연구를 위해 홀로 동굴에 들어간 ‘하퍼’. 한편, 그의 제자들은 위험하니까 따라오지 말라는 말을 무시한 채 그의 뒤를 쫓아간다. 그런데 동굴에 있어야 할 '하퍼'는 온 데 간 데 찾을 수가 없고, 설상가상으로 일행 중 한 명이 다치는 사고까지 발생한다. 무언가 잘못됐음을 느낀 제자들은 뒤늦게 밖으로 나가려고 하지만, 동...


#TIMETRAP #배틀타임트랩 #소재가참신한영화 #영화리뷰 #타임트랩

원문링크 : 1초에 1년이 지나는 동굴에 들어간다면? 영화 "배틀타임트랩(TimeTrap)" 스토리 및 결말! 소재가 너무 참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