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로 구글링을 대신할 수 있을까? (코딩을 ChatGPT로 해결해보기)


챗GPT로 구글링을 대신할 수 있을까? (코딩을 ChatGPT로 해결해보기)

요즘 난리난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 챗GPT(ChatGPT)를 사용해봤는데요. 생각 이상으로 똑똑한 챗GPT의 성능에 깜짝 놀라며 여러가지 질문을 해봤습니다. 우선 챗GPT에게 코딩과 SQL에 대해서 물어봐도 되는지 질문을 해봤습니다 ㅋㅋ 흔쾌히 물어봐도 된다고 하는군요. 쉬운 질문부터 차근차근 해보도록 할게요. 굉장히 간단한 초급 SQL 질문을 던져봤습니다. DATETIME 값을 원하는 형태(YYYYMMDD, YYYY-MM-DD)의 문자열 값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물어봤는데요. 과연 챗GPT의 대답은? 띠용~ 정확한 답변에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구문 예시까지 제공해주네요 ㅋㅋㅋ 너무 친절해서 깜놀 ㅋㅋ 이번에는 결과값이 아닌 서술이 필요한 질문을 해봤습니다. TextBox 포커스를 벗어날 때 발생시킬 수 있는 이벤트 Leave와 LostFocus의 차이점에 대해서 물어봤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예시 코드와 함께 상세한 답변을 내놓은 챗GPT. 하지만 이 부분은 MSDN 웹페이지를 찾아...


#AI #ChatGPT #gpt #인공지능 #챗GPT #코딩

원문링크 : 챗GPT로 구글링을 대신할 수 있을까? (코딩을 ChatGPT로 해결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