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세제 에코버 고농축 액상세탁세제로 향기로운 세탁해요 (라벤더&샌들우드향 세탁세제)


친환경세제 에코버 고농축 액상세탁세제로 향기로운 세탁해요 (라벤더&샌들우드향 세탁세제)

6월은 환경의 달이라는 사실! 모두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환경의 달을 맞이하며 친환경세제 에코버 고농축 액상세탁세제(라벤더&샌들우드향)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LET'S LIVE CLEAN - ECOVER 친환경을 생각하는 에코버 에코버는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에코버의 전 제품은 유럽연합법 세제항목에서 생분해성을 검증 받았고 깨끗한 성분과 탁월한 세척력으로 영국 왕실에서 후원하는 브리스톨 암 환자 헬프센터에서 사용되는 세제라고 하네요. 이미지출처 : 에코버 친환경 뿐만 아니라 에코버는 동물실험을 반대하여 에코버 전 제품은 "Cruelty Free International" 인증을 받아 동물 실험을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해요. 게다가 에코버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은 2021년 약 98% 고체폐기물이 소각 및 매립되는 것을 재활용하고 재사용하는 등 감축 프로젝트를 시행해 TRUE Platinum 이라는 가장 높은 레벨의 어워드를 받았다고 해요 (제로웨이스트 인증 - TRUE) ...


#고농축 #집들이선물 #중성세제 #저자극세탁세제 #영유아세탁세제 #에코버세탁세제 #에코버 #아이세탁세제 #신생아세탁세제 #세탁세제 #샌들우드향세탁세제 #무색소 #프리미엄세제

원문링크 : 친환경세제 에코버 고농축 액상세탁세제로 향기로운 세탁해요 (라벤더&샌들우드향 세탁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