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플렉스"로 여름철 아기폐렴 예방해요 (내돈내산)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플렉스"로 여름철 아기폐렴 예방해요 (내돈내산)

작년 6월 무더웠던 날..이제 막 돌이 지났던 우리아기는 폐렴에 걸려 병원에 입원까지 했었는데요ㅜㅜ 그때 당시 의사 선생님께서는 바깥바람 쐬지말고 집에서는 아이가 에어컨 바람을 직방으로 맞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바람막이 제품인 "윈드 플렉스"를 구입했었는데요! 올해에도 윈드 플레스를 구입했답니다! ㅎㅎ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4방향으로 바람이 나오는 정사각형 형태의 시스템 에어컨도 있지만 우리집은 옆으로 길게 뻗은 직사각형 형태의 시스템 에어컨이라 윈드 플렉스를 2개 구입했습니다. 윈드플렉스 하나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플레이트 1개에 브래킷 2개, 고정피스와 볼트가 각 2개씩 들어있는데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브래킷을 플레이트에 고정시키고 양면테이프 필름을 벗겨 에어컨에 부착하면 되는데요. 문제는 설명서의 ④번 항목이 아무리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 ㅋㅋ 브래킷에 고정 피스를 끼워서 결합하라고 하는데 이미지로 봐도 글로 읽어도 무슨...


#바람막이 #아기폐렴 #에어컨바람막이 #윈드플렉스 #천장형 #천장형시스템에어컨 #폐렴예방

원문링크 :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플렉스"로 여름철 아기폐렴 예방해요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