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26개월 두살 아기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사슴구경과 패밀리보트 타기!


생후26개월 두살 아기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사슴구경과 패밀리보트 타기!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무지막지하게 더웠던 날 ㅎㅎ 송도 오라카이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긴 후 바로 앞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로 놀러왔어요! 저 더위사냥처럼 생긴 건물이 진짜 더위사냥이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오늘의 목표는 센트럴파크 사슴정원에서 사슴 구경하기! 그리고 탈 수 있다면 보트도 타보기 ㅋㅋ 공원이 꽤나 넓은 편이라 긴 거리를 걸어야 하는데 오늘은 날이 더워서 그런지 우리 아들이 계속 안아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평소엔 케어하기 힘들 정도로 여기저기 뛰어다녀서 걱정이었는데 오늘 같이 더운 날엔 안아달라고 하니 저의 체력이 두배로 소모됐습니다 ㅋㅋ 오늘은 양손에 각각 공룡장난감과 자동차를 들고 돌아다녔어요. 양손에 뭔가를 들고 뛰어다니다가 얼굴을 다친 적이 있어서 조마조마했지만 이제는 제법 컸는지 잘 넘어지진 않네요 ㅎㅎ 오늘 센트럴파크에서는 야외결혼식이 있었나봐요. 한옥카페를 지나는데 남녀가 알라딘 OST인 "Wh...


#25개월아기 #26개월아기 #두돌아기 #센트럴파크 #송도 #육아일기 #인천 #인천두돌아기

원문링크 : 생후26개월 두살 아기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사슴구경과 패밀리보트 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