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북변동 치킨맛집 후참에서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방문포장으로 할인받아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김포 북변동 치킨맛집 후참에서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방문포장으로 할인받아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오늘 제가 다녀온 치킨집은 김포 북변동에 위치한 후라이드참잘하는집(후참) 풍무사우점이에요 ㅎㅎ 행정상 북변동이지만 사우역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배달, 포장 전문점이라 전화로 미리 주문 후 방문포장으로 치킨을 포장했는데요. 후라이드치킨은 예전에 후참에서 이미 먹어봤기 때문에 오늘은 양념치킨을 주문했어요. 후라이드를 이렇게 맛있게 하는 곳이라면 양념치킨도 당연히 맛있겠죠? ㅎㅎ 북변동 후참에서 방문포장을 하면 4,000원 할인까지 가능하니 풍무동,사우동,북변동,걸포동에 사시는 분들은 방문포장으로 꼭 할인받기를 바라요 ㅎㅎ * 방문포장 외에도 7월의 후참 할인정보를 보면, 배달의민족/배민원 매주 금요일 2천원 할인 여기요 매주 월요일,수요일 2천원 할인 등 여러가지 할인정보가 있으니 꼭 챙기자고요. 배민을 통해 할인정보를 챙기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배달의민족 접속 후 1.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선택 2. 카테고리 [치킨] 선택 3.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우측 상단 하트() 클릭 후참...


#체크인챌린지 #후참잘 #후참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치킨 #김포 #사우역치킨 #사우동 #북변동치킨 #북변동맛집 #김포치킨 #후참잘김포

원문링크 : 김포 북변동 치킨맛집 후참에서 양념치킨과 감자튀김 방문포장으로 할인받아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