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김밥 맛집! 김밥앓이 라볶이와 통소시지계란김밥~ 아이들 메뉴로 추천해요.


검단신도시 김밥 맛집! 김밥앓이 라볶이와 통소시지계란김밥~ 아이들 메뉴로 추천해요.

오늘은 인천 검단신도시 원당동 검단금호센트럴어울림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검단신도시 김밥 맛집 김밥앓이를 다녀왔어요 지나다니면서 김밥앓이 매장을 봤을 때 항상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온 손님들이 많았는데 매장 안으로 직접 들어와보니 그럴만한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ㅋㅋ 깔끔하고 밝은 색상의 인테리어에 귀여운 네온사인 곰돌이까지 ㅋㅋ 뽀로로 음료수까지 팔고있어서 영유아 자녀도 함께 오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심지어 손 씻는 곳도 있어요 ㅋㅋ 매장 안에 손 씻는 곳이 있는 곳은 첨봤어요 어른들이나 아이들이나 손 씻는건 굉장히 중요한만큼 이런 청결한 배려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메뉴판을 봤더니 김밥 종류에 눈이 가더라고요 어른들 입맛에 맞는 참치, 치즈, 땡초 김밥은 물론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통소시지계란김밥도 있었어요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참치김밥, 통소시지계란김밥, 라볶이, 라면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참치김밥과 통소시지계란김밥이에요 우선 참치김밥부터 맛보도록 할까요 ㅎ...


#검단금호센트럴어울림 #참치김밥 #원당동김밥 #원당동 #우미린더시그니처 #아라동김밥 #아라동 #라볶이 #김밥앓이 #검단신도시김밥맛집 #검단신도시 #통소시지계란김밥

원문링크 : 검단신도시 김밥 맛집! 김밥앓이 라볶이와 통소시지계란김밥~ 아이들 메뉴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