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고촌 맛집! 삼겹살과 김치 조합이 환상적인 김장하는고깃집 향산리 추천!


김포 고촌 맛집! 삼겹살과 김치 조합이 환상적인 김장하는고깃집 향산리 추천!

오늘은 대한민국 최초 김치쌈고기 전문점인 김장하는고깃집 향산리 향산본점을 왔어요 최초+본점 타이틀이라니 엄청난 기대를 품고 방문했답니다 ㅎㅎ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며 브레이크타임 있습니다 평일 : 15:00 ~ 17:00 주말 : 16:00 ~ 17:00 주말엔 11시30분부터 오픈하는데 점심특선 메뉴로 인기가 많더라고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장독대 가게이름이 김장하는고깃집인만큼 최상의 김치맛을 내기 위한 장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가게내부 무척 깔끔합니다 셀프바는 물론 아기의자, 아기식기도 있어요 오늘도 우리 생후34개월 귀염둥이 우리아들도 함께 왔답니다 ㅎㅎ 오늘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김장세트'였어요 김장세트는 꽃삼겹 280g과 꽃목살 230g, 된장찌개에 계란찜까지 주는 푸짐한 2~3인 세트메뉴랍니다 테이블마다 안내되어 있던 향산리 '맛있게' 즐기는 법에 대해 읽어봤어요 갓 장아찌와 열무와사비 김치, 특제 명란쌈장 그리고 돼지기름에 구워진 김치...


#고촌맛집 #향산리삼겹살 #풍무역세권산업단지 #풍무역세권 #풍무역맛집 #시네폴리스 #삼겹살맛집 #목살맛집 #꽃삼겹 #김포시네폴리스 #김포맛집 #김포고촌맛집 #김장하는고깃집 #김장세트 #고촌삼겹살 #향산리힐스테이트

원문링크 : 김포 고촌 맛집! 삼겹살과 김치 조합이 환상적인 김장하는고깃집 향산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