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양촌역 근처 자동차 종합검사/정기검사 받고왔어요 (신김포1급자동차검사정비)


김포 구래동 양촌역 근처 자동차 종합검사/정기검사 받고왔어요 (신김포1급자동차검사정비)

2년에 한번 돌아오는 자동차 종합검사 시기. 올해도 어김없이 종합검사 받으라는 우편물이 날아왔네요 ㅎㅎ 자동차 종합검사는 의무검사인만큼 기간 내에 반드시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김포 구래동 양촌역 근처에 위치한 '신김포1급자동차검사정비'에서 자동차 종합검사를 받으러 왔답니다. 여기서 잠깐, 자동차 종합검사와 정기검사의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이 정말 많은데요. 자동차 검사에 대한 개요와 종합검사, 정기검사 차이점에 대해 잠깐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종합검사와 정기검사 자동차 검사는 법정검사이기 때문에,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운전자라면꼭 받아야 하는 검사인데요. 자동차 검사는 자동차의 안전도 적합 여부와 배출가스 허용기준 준수 여부를 확인하고 교통사고와 환경오염으로부터 국민의 귀중한 생명과 생명, 재산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즉, 국가차원에서 자동차를 법적인 강제성을 통하여 안전, 환경 검사를 실시하게 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게 되는 것입니다. 이 자동차 검사에...


#구래동 #구래역 #구래역자동차검사 #김포 #양촌역 #양촌읍 #자동차종합검사

원문링크 : 김포 구래동 양촌역 근처 자동차 종합검사/정기검사 받고왔어요 (신김포1급자동차검사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