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잡지에서 본듯한 느낌의 CAFE7 수원 권선구의 미술관 같은 카페7 - 메뉴가 아닌,디자인 측면에서 바라본.


디자인 잡지에서 본듯한 느낌의 CAFE7 수원 권선구의 미술관 같은 카페7 - 메뉴가 아닌,디자인 측면에서 바라본.

수원에 사시는 분을 뵙기 위해, 업무차 방문 드리기 위해 연락 드리니, 커피숍에 뵙자 하시면서주소와 링크를 주셨다. 출발 전 확인 해 보니, 수원시 외곽에 위치. 가기전에 몰랐다. 이렇게 좋은 곳일 줄은... 카페7이라고 네이버에 치면 너무 많이 나온다. 비슷한 이름의 프랜차이즈 커피숍도 있고해서. 영어로 쳐야 제대로 검색이 잡히는 것 같다. 아니면 수원 권선구 카페7 이라고 치던가.... 카페7 공식블로그도 운영중 홍보관리도 잘 하고 계시는군아 .https://blog.naver.com/welcomecafe7미팅 전에 20분 전에 도착해서주차를 하고. "여기야?" 라는 생각으로 가만히 앉아서 기다릴 수 없어서, 여기저기 사진 좀 찍음. ..........

디자인 잡지에서 본듯한 느낌의 CAFE7 수원 권선구의 미술관 같은 카페7 - 메뉴가 아닌,디자인 측면에서 바라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디자인 잡지에서 본듯한 느낌의 CAFE7 수원 권선구의 미술관 같은 카페7 - 메뉴가 아닌,디자인 측면에서 바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