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걸을 때 필수 준비물, 걷기 준비물은 뭐가 필요할까?(feat.해남 트래킹 코스 : 땅끝마을 달마고도)


장거리 걸을 때 필수 준비물, 걷기 준비물은 뭐가 필요할까?(feat.해남 트래킹 코스 : 땅끝마을 달마고도)

진도 쏠비치로 여름휴가를 떠났었던 때, 2일차에 뜻 깊게 무언가를 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진도쏠비치에서 40분 정도 떨어진 땅끝마을 해남에 가서 트래킹을 하기로 결심함 다른 인터넷 글에선 6-7시간 걸린다고 쫄아있었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다. 달마고도 미황사에서 출발하며, 입구 왼쪽으로 가면 스탬프 통이 있다. 거기서 스탬프북을 챙겨서 시작 이렇게 총 6곳의 스탬프를 찍어야함 요로케 생겻다 초입부터 무난한 난이도의 길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곳은 돌들로 이루어진 너덜 이라는 곳인데,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니 정말 경치가 장관이었다. 코스가 보통 이렇게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눈이 시원하고 좋았다 스탬프를 다 모아서 최종 제출하러 온 미황사 종무소 스탬프통에 넣고 가면 된다. 철저한 무인 비대면 시스템 굳 중간에 목이 말라서 약수터 다녀오느라 시간이 40분 가량 딜레이 되었다. 물은 꼭 여유 있게 챙겨가시길 스탬프통에 다 찍은 스탬프북을 넣으면 이렇게 집으로 메달과...


#걷기 #걷기준비물 #러닝 #산책 #워킹준비 #워킹준비물 #트래킹

원문링크 : 장거리 걸을 때 필수 준비물, 걷기 준비물은 뭐가 필요할까?(feat.해남 트래킹 코스 : 땅끝마을 달마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