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대교수 입시비리 (서울대, 경희대, 숙명여대, 가천대, 안양대, 강원대, 울산대...등등)


음대교수 입시비리 (서울대, 경희대, 숙명여대, 가천대, 안양대, 강원대, 울산대...등등)

https://youtu.be/c8ZF5KXovdw?si=L1Jy-tcpMCgxkPvy 연이어 음대입시비리 문제가 나오네요. 이번에 검찰이 대대적으로 들여다보겠다고 하는데 글쎄요....사실 이 문제는 주기적으로 언론에 방송되지만 아무런 변화는 없는 듯 합니다. 예전에 시사고발 프로그램에서 한예종, 서울대등의 음대교수들이 개인 연습실에서 출입통제 하면서 불법과외 한다는 고발이 있었죠. 주요내용은 음대교수는 사레슨 자체가 불법이란 점. 입시곡을 미리 배포, 집중레슨 해준다는 점. 유리한 평가를 넘어, 아예 합격보장행위. 상식선을 넘어서는 고액의 레슨비 고가의 악기 강매 예전에도 이와 관련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는데 해당교수의 제자가 객관적으로 평가 받아도 해당교수의 평가요소에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공정한 평가에도 유리해진다는 것은 어느 정도 자연스런 현상으로 생각한다고 했죠. 다만, 그런 사레슨 자체가 불법이란게 문제긴 하네요. 독일대학 교수들은 자기한테 레슨 받으라고 하고 자기학교로...



원문링크 : 음대교수 입시비리 (서울대, 경희대, 숙명여대, 가천대, 안양대, 강원대, 울산대...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