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려면 도레미캣 마포점으로 고고해봐요.


영등포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려면 도레미캣 마포점으로 고고해봐요.

고양이를 키우시는 집사님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는 곳 도레미캣 마포점에서 인사 올리고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올해도 며칠 안남았습니다. 아쉽기도 하고 새로운 한해가 기대되는 22년의 마감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영등포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려면 도레미캣 마포점으로 고고해봐요. 건강한 고양이만 분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 친구는 책임분양 하고 있는 아비시니안 고양이입니다. 영등포고양이 분양 김포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 아비시니안 책임분양 도레미캣마포 계약을 하셨다가 고양이 털 알러지때문에 파양을 당한 친구인데요. 개냥이 성격을 가진 얼굴도 이쁘고 3차 접종까지 완료된 건강한 고양이입니다. 아비시니안 고양이는 지능이 높고 고양이중에서도 똑똑한 친구들이라고 합니다. 크면서 점점 더 우아해지는 아비시니안 고양이는 이집트 벽화에도 나올만큼 그 나라에서 가장 숭배되던 고양이라는 설도 있답니다....



원문링크 : 영등포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려면 도레미캣 마포점으로 고고해봐요.